수면다원검사 잘하는곳, 환자 맞춤형 서비스가 있나요?




'손님은 왕이다' 이 말을 처음 했다고 알려진 사람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리츠 칼튼'의 창업자 세자르 리츠입니다.


그는 1898년 '호텔 리츠 파리'를 개업하면서 호텔 경영사에 큰 획을 그은 인물인데요.


그가 남긴 '손님은 왕이다'라는 말은 서비스 업종에서 경영철학으로 삼을 만큼 비즈니스의 정석과도 같은 말이 되었습니다.


그는 왕이 아닌 자에게 왕 대접을 절대 해주지 않는 신분제도를 파괴하고 가격에 합당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철학으로 호텔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정신으로 리츠칼튼 호텔은 현재까지 인력관리, 고객관리 등 서비스와 관련해서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멋진 호텔이 되었습니다.





한편, 우리나라는 급격한 의료 환경의 변화로 인하여 점차 소비자들이 적극적으로 의료서비스를 평가하고 치료과정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소비자의 변화에 맞추어 많은 병원들이 고객의 가치를 이해하고 만족시키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의료서비스 품질은 병원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강력한 수단으로 제시되고 있는데요.


따라서 수면클리닉 역시 환자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검사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수면다원검사 잘하는곳에서 고객 만족을 위하여 어떤 의료서비스로 차별화를 두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불편함 없는 편안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나요?


처음 수면다원검사가 1박 2일에 걸쳐 자면서 진행되는 검사라는 걸 알고 불편하고 찝찝하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잠자리가 바뀌면 잠을 잘 못 자는 예민한 분들이라면 특히 더욱 그렇죠.


수면다원검사 잘하는곳에서는 내 집 같은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해 개별 방음시설과 빛 차단, 고급침구, 가정용 퀸 사이즈 침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기를 줄이기 위해 1년에 1만 명 이상 수용이 가능한 30개 이상의 검사실을 주말과 휴일 모두 운영하는데요.


환자분 수면패턴에 맞춰 검사가 가능하도록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낮에 잠을 자거나 새벽 늦게 자는 분이라도 불편함 없이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화장실과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개인 세면용품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습니다.


검사실에는 세면도구와 침구, 잠옷, 드라이기 등 하룻밤 입원시 필요한 물품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속옷, 양말, 충전기 등만 준비해오면 됩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청소관리에 대해 예민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수면다원검사 잘하는곳은 사전에 예방 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안전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병원 건물과 의료장비를 소독하였으며, 전 직원이 발열체크를 하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데요.


병원 안에는 손 세정제를 비치하여 위생을 강화하였습니다.


또한 방문객은 증상이 없으시더라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하고 한 번만 방문하세요


수면다원검사 잘하는곳은 환자의 편의를 생각한 곳인만큼 원스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당일 8시경 검사를 위해 입원을 한 후 10시부터 6시까지 수면다원검사를 받는다고 가정할 경우, 다음날 10시쯤이면 결과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일주일 이상 검사 결과 판독을 기다려야 하지만 원스톱 케어 진행 시 다음날 오전에 결과확인과 치료상담 및 설명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리가 멀어 이동이 불편하신 분이라면 검사에 소요되는 스케줄을 하루로 단축시켜볼 수 있습니다.





숨수면클리닉은 30명이 넘는 수면기사와 6명 이상의 판독직이 24시간 근무하기에 오래 기다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수면의학을 공부한 대표원장님이 검사 결과를 직접 판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빠른 치료를 원하실 경우 검사가 끝나는 오전 중 결과 확인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숨수면클리닉에 더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온라인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예약)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